사진.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제공
사진.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제공

천연 유기농 건강식품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가 철, 아연, 비타민D가 한 번에 들어간 츄어블 어린이 영양제 ‘이뮨스트롱 츄어블’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뮨스트롱 츄어블’은 어린이의 성장 발육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소를 하루 2정으로 권장 섭취량 100%를 채울 수 있게 개발된 키즈영양제이다.

업체에 따르면 ‘이뮨스트롱 츄어블’은 혈액과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철,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 분열에 필수적인 아연, 뼈의 형성과 유지를 돕는 비타민 D가 함유되어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간단하게 채울 수 있도록 식약처의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이뮨스트롱 츄어블’은 간편히 씹어 먹는 츄어블 형태와 새콤달콤한 엘더베리 맛으로 제작되어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맛있게 영양제를 섭취할 수 있으며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해조 칼슘, 자일리톨, 마그네슘 등 14가지의 부원료를 꼼꼼하게 설계하였다는 특징이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관계자는 “‘이뮨스트롱 츄어블’은 새 학기를 맞아 영양소의 필요량이 증가하는 성장기 아이들, 특히 편식이 심해 영양 보충이 필요한 아이들이 맛있게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며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의 상징인 곰 캐릭터로 제작하여 아이들의 선호도를 높인 ‘이뮨스트롱 츄어블’을 통해 성장기 어린이들이 튼튼하게 자라기를 소망한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의 ‘이뮨스트롱 츄어블’은 빌리브네이처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해당 채널에서 진행 중인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신학기 프로모션을 통해 ‘패밀리 덴티캔디’, ‘멀티 비타 츄어블’, ‘오메가3 키즈’ 등도 만나볼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