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포포즈가 경기도 화성시에 6호점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포포즈는 이로써 국내 최다 지점을 보유한 반려동물 장례식장으로써 많은 반려동물 보호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고자 하였으며, 올바른 반려동물 장례 문화에 대해 인지시키고자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포포즈는 지점별로 특별한 건축 테마를 보유하고 있는데 이번 화성점은 총 2층으로 “Rest” 컨셉으로 설계되었다. 포포즈 관계자는 “화성점 인테리어는 친환경 소재들을 사용하여 최대한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고자 함에 초점을 맞추었다. 보호자들이 조금이나마 편안하게 장례 진행 과정에 참여하실 수 있도록 배려해드리고자 함이다” 라고 밝혔다

1층에는 고객 대기실 및 상담실과 추모실, 염습실, 화장로 등 장례 절차를 진행하기 위한 시스템 이 갖춰져 있으며 2층에는 봉안당과 미디어 파사드 추모홀인 아베르가 추가 마련될 계획이다.

봉안당은 바로 이 전에 오픈한 세종점과 같은 디자인으로 목재를 사용하여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한편 화성점 오픈 기념으로 포포즈에게 올바른 장례문화 정착을 위해 바라는 내용과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장례비 10만원 지원 프로모션을 운영 중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