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비비랩 이미지 (사진제공=뉴트리원)
사진. 비비랩 이미지 (사진제공=뉴트리원)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원스톱 솔루션 콜라겐 ‘더 콜라겐 트리플에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더 콜라겐 트리플에스’는 콜라겐과 오르니틴, 글루타치온 3가지 성분을 함께 배합한 BB LAB(비비랩) 부스팅 포뮬러를 적용한 제품이다. 비비랩 부스팅 포뮬러는 비비랩의 노하우를 담아 개발된 원료로, 주름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과 모공 케어를 위한 ‘오르니틴’, 미백과 잡티 개선에 중요한 성분인 ‘글루타치온’을 3중 배합했다.

오르니틴은 생체 활성화에 관여하는 아미노산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에서 콜라겐과 함께 섭취할 시, ▲모공 수 감소 ▲피부 재생 관련 인자 증가 등의 효과가 있다고 확인된 바 있다. 이를 토대로 비비랩은 콜라겐과 오르니틴의 배합 비율을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검증된 최적의 비율인 25:1 그대로 ‘비비랩 부스팅 포뮬러’에 적용했다.

사진제공=뉴트리원
사진제공=뉴트리원

 

또한, 더 콜라겐 트리플에스 한 포에 저분자 피쉬콜라겐 1,500mg과 콜라겐 합성에 필요한 영국산 프리미엄 비타민C 30mg을 담았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 효모 기업인 LALLEMAND(랄몽)사의 글루타치온과 피부 진피와 표피의 핵심 성분인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밀크세라마이드 등의 프리미엄 원료도 함께 채웠다. 상큼한 체리맛으로 출시되어 콜라겐 특유의 비린맛 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비비랩 관계자는 “더 콜라겐 트리플에스는 콜라겐, 오르니틴, 글루타치온 3가지 성분을 배합한 ‘비비랩 부스팅 포뮬러’를 통해 하루 1포로 피부 5대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라며 “이제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관리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