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스펫프레시(안스그룹)가 영국 프리미엄 애견 연어사료 ‘이노센트’를 선보인다.

안스펫프레시는 생후 2개월부터 3~ 4개월까지의 새끼 강아지를 위한 사료는 물론 노령견 생식에 알맞은 범용적인 사료를 찾는 반려인을 위해 영국산 연어사료인 이노센트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노센트는 제품의 70%가 MSC 인증을 받은 고품질 연어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 아기 강아지의 건강을 위해 프리바이오틱스 우수 공급원인 치커리 뿌리,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과일을 더했다.

특히 연어는 단일 단백질이 풍부하고 오메가3 지방산을 함유해 강아지의 눈물 자국 개선, 관절, 피부, 다이어트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만큼 사료 원료로 추천되고 있다.

저온 에어드라이 공법으로 제조해 연어 고유의 감칠맛이 높고 식감이 촉촉한 기호성 좋은 습식 사료인 것도 특징이다.  

또 8주령 퍼피부터 노견까지 전 연령의 반려견이 알러지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글루텐 프리 제품으로 만들어진다. 영국의 자연친화 시설에서 생산된 위생적이고 안전한 우수 등급 사료인 점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안스펫프레시 관계자는 “많은 반려인이 ‘강아지가 밥을 안 먹어요’라며 반려견의 식사에 문제를 겪고 있다. 강아지가 밥을 안 먹을 때 또는 적정 사료양 섭취에 어려움을 느낄 때에는 강아지의 건강뿐 아니라 사료의 기호성 역시 체크해봐야 한다”며 “이노센트는 애견사료로서의 기호성을 높인 것은 물론 강아지 건강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개발됐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