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이권구 기자] 디지털 임상시험 시장이 날로 확대되는 가운데, 제약사, 임상시험수탁기관(CRO), 대학병원,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헬스케어 투자사 등 생명과학 분야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심포지엄이 한국에서 열린다.

의료 데이터 플랫폼 스타트업 제이앤피메디(대표 정권호)는 국내 최대 규모 디지털 임상시험 심포지엄 ‘제이앤피메디 커넥트 2022(JNPMEDI Connect 2022)’ 개최를 앞두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는 11월 11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 주제는 ‘임상시험의 새로운 패러다임: 디지털화, 환자중심, 초연결’이다. 그동안 외산에 기대온 임상시험 시장에 대해 국내 관련 권위자들이 함께 나아갈 방향을 토론하고, 업계 고급 정보를 공유하는 장이 열린다는 점에서 이목을 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제이앤피메디 임상시험 문서관리 솔루션 '메이븐 독스(Maven Docs)’도 공개된다. 메이븐 독스는 임상시험 문서 작성, 열람, 승인, 교육 등 관리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개발된 전문 솔루션으로, 이번 심포지엄 자리를 통해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다.

현장에는 국내 임상시험 분야 최고 인사들은 물론, 임상 데이터 관리 미래를 앞서 경험한 다양한 전문가들이 연사로 나와 실사례 발표와 함께 소통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국가임상시험지원재단 배병준 이사장이 키노트를 맡았고  △임상시험의 디지털 전략 전환, △환자 중심의 일상 패러다임 변화, △디지털 헬스케어 VC 투자 키워드 세션이 차례로 이어진다.

'임상시험 디지털 전략 전환'에는 삼성서울병원 조주희 교수, LSK 글로벌파마서비스 이영작 대표, 메디세이프 임민정 대표, 제이앤피메디 김민석 이가  '환자 중심의 임상 패러다임 변화'에서는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신재용 교수, 메디라마 문한림 대표, IQVIA 김소영 전무, 제이앤피메디 김진곤 이사가  '디지털 헬스케어 VC 투자 키워드'에서는 카카오벤처스 김치원 상무, 뮤렉스파트너스 김세진 수석, 아주IB 박계훈 투자본부장이 각각 연사로 참여한다

심포지엄 참가 신청은 제이앤피메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다.

제이앤피메디 정권호 대표는  “새로운 디지털 혁신 기술이 임상시험 환경 변화를 가속화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심포지엄이 전문가들 인사이트 공유 자리이자 국내 임상시험 업계 미래를 대비할 수 있는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