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이권구 기자] 해외박람회 부스예약 플랫폼 ‘마이페어’가 차량 이동편의 서비스 ‘타고가요’와 해외박람회 참가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강화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마이페어는 포스트 코로나로 해외 박람회 참가 수요 회복을 대비해 공항으로 이동하는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15% 상시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마이페어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해외박람회 참가지원 서비스 경쟁력 강화와 고객 경험 확대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는 방침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타고가요 내 마이페어 공식 브랜드관을 구축하고 해외박람회 참가기업 전용 차량 이동 상품 및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타고가요가 올해 하반기에 해외 현지에서 차량 이동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에 따라 마이페어 고객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공항에서 전시장 또는 숙소까지 편리하게 이동수단을 이용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마이페어는 고객이 해외박람회 참가를 위해 공항으로 출발하는 순간이 온라인으로 받아온 마이페어 서비스를 오프라인으로 경험하는 시작점이 될 것이라 보고 고객 경험을 강화하고자 타고가요와 협력을 택했다고 설명했다.

 마이페어 김현화 대표는 “ 해외박람회 참가 고객이 핸드캐리하는 전시품 등 때문에 짐이 많아 공항으로 이동하는 데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타고가요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 이번 협약으로 더욱 많은 마이페어 고객이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해외박람회 참가지원 서비스 경험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