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이권구 기자] 유한건강생활의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라인은 ‘유한백수오 올인원’과 ‘유한백수오 마스터9’ 총 2종으로 구성됐으며, 두 제품 모두 국내 최초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여성 갱년기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한의 독점 원료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사용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대표적인 갱년기 증상 10가지(안면홍조, 감각이상, 불면증, 신경과민, 우울증, 현기증, 피로감, 관절통, 근육통, 질건조) 개선 효과를 입증하면서도, 에스트로겐 수용체와 결합하지 않음으로써 여성 질환을 일으키지 않아, 독보적으로 안전한 갱년기 기능성 원료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미국 FDA, 캐나다 보건부, 유럽식품안전청 등을 포함한 전 세계 7개국에서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올인원’은 갱년기 여성에게 필요한 6가지 기능성을 한 병에 담아 앰플과 정제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멀티형 건강기능식품이고, 갱년기 증상은 물론, 인지 기능과 노안까지 관리가 가능한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마스터9’는 완경 이후 여성 건강 유지를 위해 필요한 9가지 핵심 기능성을 한 번에 마스터 할 수 있는 멀티기능성 제품으로,캡슐 형태로 제조됐다.

유한건강생활은 모회사인 유한양행과 함께, 배우 배종옥이 출연한 ‘유한백수오’ TV 광고를 공개하고,  이번 캠페인을 통해 평소 갱년기 증상으로 고통받고 있으나 안전성에 대한 불안감으로 증상을 효과적으로 케어하지 못했던 사람들에게 대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유한건강생활 BD&마케팅 정경인 본부장은 “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이 에스트로겐 수용체와 결합하지 않아 에스트로겐 민감자나 여성 질환 보유자들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 오랜 연구 끝에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를 선보여왔다”며 “갱년기 증상을 겪고 있는 여성 뿐만 아니라 갱년기를 미리 준비하고자 하는 분, 갱년기는 지났지만 여성호르몬 감소로 인해 다양한 증상을 겪고 있는 완경기 여성들 건강을 위해 추천한다”고 말했다.

뉴오리진은 유한양행 100% 자회사 유한건강생활이 선보인 프리미엄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