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이권구 기자] 한올바이오파마는 미국법인 HPI의 임상운영 담당 부사장으로 데이비드 헤르난데즈(David Hernandez)를 영입했다고 13일 밝혔다.

최근까지 일본 머크 바이오파마(Merck Biopharma) 임상운영 책임자를 역임한 헤르난데즈 부사장은 지난 달 한올바이오파마 본사 공동대표로 선임된 정승원 미국법인 대표와  HPI에서 한올 글로벌 임상 운영 업무를 책임지게 된다.

헤르난데즈 부사장은 미국 컬럼비아 대학에서 신경과학 및 행동 연구로 학사학위를 받은 뒤 22년간 미국과 일본 학계와 제약회사에서 중추신경계, 항암제, 면역, 당뇨 분야 등 글로벌 임상시험 운영 전문가로 활동해 왔다. 

한올바이오파마는 “헤르난데즈 부사장은 스타트업과 다국적 제약 대기업에서 초기 임상부터 3상까지 다양한 규모의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뛰어난 성과를 거둔 임상운영 전문가”라며 “ HL036, HL161 등 현재 한올이 미국과 일본에서 진행중인 프로젝트뿐 아니라 향후 오픈 이노베이션을 통해 강화될 새로운 파이프라인의 글로벌 임상시험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헤르난데즈 부사장은 “한올 파이프라인 제품들은 그 동안 많은 환자들에게 충족되지 않은 분야에서 큰 잠재력과 가능성을 갖고 있으며 이러한 제품을 신속하게 시장에 출시하는 한올 리더십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