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이권구 기자] 한국바이오협회(회장 고한승)가 협회 국제 교류프로그램인 ‘글로벌 밍글(Global Mingle)’ 일환으로 올해 6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BIO Digital 2021’에 참가할 국내 바이오기업을 모집하고 참가비 70%를 지원한다.

이 행사는 미국바이오협회가 주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 국제바이오행사로, 1993년부터 'BIO International Convention'으로 매년 미국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개최됐지만 지난해에 이어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전환해 행사명을 ‘BIO Digital’으로 개최하고 있다. 

한국바이오협회는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와 함께 한국 중소기업 시장 진출 확대 및 수출 증대를 위해 국내 참가기업에 참가비 및 한국관 전시비 일부를 국고로 지원해 오고 있다. 

참가기업으로 선정되는 15개사에게는 참가등록비 약 140만원의 70%인 약 98만원을 지원하며, 파트너링, 강연, 네트워킹 및 기업 프레젠테이션 기회가 주어진다. 또, BIO Digital 2021 공식 홈페이지 내 별도 온라인 홍보관을 통해 기술 및 제품이 홍보된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4월 7일(수)까지 KOTRA 글로벌 전시 플랫폼 홈페이지(www.gep.or.kr)에서 온라인 신청 후 참가 신청금을 납부하면 되며, 관련 문의사항은 한국바이오협회 미래성장부문(ehchoi@koreabio.org)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한국바이오협회는 국내 바이오 업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글로벌 밍글(Global Mingle)’ 일환으로 BIO Digital 2021 행사 이전인 5월, ‘해외진출 역량강화 세미나’를 개최한다.

한국바이오협회 황주리 미래성장부문장은 “ 최근 들어 각광받고 있는 K-바이오 프리미엄을 활용해 우리 기업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특히 초기 바이오기업이 글로벌 진출 물꼬를 틀 수 있는 디딤돌 역할을 해주기에 충분한 행사”라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