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9 18:01 (토)
휴온스, ‘THE아름답고19허니부쉬’ 6일 홈쇼핑 2차 방송
휴온스, ‘THE아름답고19허니부쉬’ 6일 홈쇼핑 2차 방송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9.04.0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라겐·엘라스틴·히알루론산’ 피부 아미노산 19종 함유한 피부 영양제
자외선·미세먼지로부터 ‘소중한 피부’ 보호
휴온스 홈쇼핑 광고모습(사진제공=휴온스)
휴온스 홈쇼핑 광고(사진=휴온스 제공)

휴온스(대표 엄기안)의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셋 허니부쉬’가 홈쇼핑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갈 예정이다.

휴온스는 지난달 26일 리뉴얼된 ‘이너셋 허니부쉬’의 롯데홈쇼핑 런칭 첫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오는 6일 ‘홈앤쇼핑’에서 오전 10시 20분부터 2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앤쇼핑에서 방송하는 ‘THE 더 아름답고 19 허니부쉬’는 피부 탄력, 주름, 보습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보유한 개별인정형 원료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HU-018)’에 부원료로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항산화 비타민 A, C, E를 배합해 ‘피부 종합 영양제’로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은 특허 받은 10단계 유산균 공정을 거쳐 탄생한 100% 식물성 이너뷰티 신소재로, 원료 자체에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속 피부 필수 아미노산 19종을 모두 함유하고 있어 얼굴뿐 아니라 바디 피부도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식약처로부터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내용으로 기능성을 인정 받아 개별인정을 획득했으며,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도 4주만에 피부 탄력 개선, 8주만에 눈가 주름 개선을 확인했으며 12주만에 수분·주름·탄력·보습 개선을 모두 확인했다.

PTP 개별 포장 방식의 화사한 핑크색 패키지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위생적으로 섭취할 수 있다.

6일 홈앤쇼핑에서는 싱글 구성(12주분)과 더블 구성(24주분)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모바일 앱에서는 10% 할인과 10% 적립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휴온스 엄기안 대표는 “1차 런칭 방송에서 준비한 상품 전량이 완판되며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고 싶은 니즈를 재차 확인할 수 있었다” 며 “2차 홈앤쇼핑 방송에서 소개될 ‘THE 더 아름답고 19 허니부쉬’와 함께 미세먼지, 자외선 등에 지친 피부에 영양공급과 활력을 불어 넣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