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브랜드 ‘장대원’ 브랜드 모델 배우 장신영[사진=대원제약 제공]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브랜드 ‘장대원’ 브랜드 모델 배우 장신영[사진=대원제약 제공]

대원제약(대표이사 백승호, 백승열)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브랜드 ‘장대원’의 브랜드 모델로 배우 장신영을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장신영은 국내 최초로 농식품부로부터 유기농 인증을 받아 관심을 받고 있는 대원제약 프로바이오틱스 장대원의 브랜드 모델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최근 성인용과 유아용 네이처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제품 다각화를 통해 활발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장대원 브랜드 관계자는 “장신영이 여러 작품을 통해 보여준 건강하고 지적인 매력이 장대원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장대원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균주인 L.rhamnosus GG와 세계 3대 유산균으로 불리는 캐나다 로셀(ROSELLE)사의 원료를 바탕으로 성인과 아이의 장 환경에 따른 맞춤형 복합균주를 사용했으며 마이크로캡슐공법을 적용, 보다 많은 유산균이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 성인용인 장대원 네이처 플러스와 유아용 제품인 장대원 네이처 키즈 2종으로 출시돼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고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 등 5가지 화학첨가물도 넣지 않았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