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약사회(회장 조찬휘) 약바로쓰기운동본부(본부장 이애형)는 지난 19일 자문위원 최종간담회를 개최하고 청소년 약바르게알기 교육지원 사업의 결과를 보고하고 평가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2018년도 청소년 약바르게알기 교육 지원 사업 경과보고 △교육 지원사업 개요 △사업진행 결과보고 △사업진행 과정보고 △사업 평가에 대한 안건이 있었다.

조찬휘 회장은“약바로쓰기운동본부가 점점 성장하고 있는 모습이 자랑스럽다”며 “앞으로 더욱 커질 약바로쓰기운동본부의 미래가 기대된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애형 본부장은 “이번 평가를 통해 내년 사업은 더욱 알차게 진행될 수 있을 것 같다. 모두들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미형(인하대 교수)자문위원은 “평소 직접 현장에서 체험하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데 이번 사업을 통해 교육 현장에 직접 다가갈 수 있어 좋았다”고 사업에 대한 최종 소감을 전했다.

한편 간담회에는 소비자시민모임 서국진 이사, 인하대 이미형 교수, 경기도교육청 김은희 보건교사, 대한약사회 조성오 부회장, 윤정화 강사 자문위원, 이애형 약바로쓰기운동본부장, 서기순 의약품안전사용교육사업단장, 최은경 의약품불법판매관리단장, 김보현 학술팀장이 참석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