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이 루테인 등 베스트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추석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중·장년층이 선호하던 명절 선물인 ‘건강기능식품’이 최근 1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젊은 층을 중심으로 시장이 변화하고 있다. 이는 홍삼뿐 아니라 루테인, 유산균, 비타민 등 젊은 층을 고려한 건기식들이 명절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

이 같은 소비자 수요를 반영해 마련된 기획전은 ▲ 루테인 ▲ 유산균 ▲ 비타민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55%의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안국건강 공식쇼핑몰인 AG mall에서 오는 30일까지 단독 진행되며 제품 할인 외에도 3가지의 풍성한 혜택이 추가됐다.

첫 번째는 특별한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자사 베스트셀러 품목을 선정한 선물용 ‘기프트’ 라인이다. 두 번째는 AG mall에 가입한 모든 회원들에게 5%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추가 할인 혜택이다. 또 제품의 종류와 수량에 관계없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 1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1만 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세 번째는 사은품 증정이다. 기획전 구매 고객 전원에게 ‘홍삼 생유산균’ 10포를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저분자콜라겐’ 본품 1통을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더불어 ‘아스타잔틴 미니’ 본품 1통이 추가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