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 산하 천연물의약품연구회(연구회장 신대희)가 오는 4월 18일(수), 19일(목) 양일간에 수원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 컨퍼런스룸Ⅱ에서 80명의 산·학·연 연구자를 대상으로 ‘천연물 소재 제품개발 실무교육과정’을 개설한다.

이번 교육과정은 글로벌시장을 겨냥한 천연물 소재를 이용한 의약품/식품/화장품 등의 제품화 및 인허가 획득에 중요한 허가심사규정의 핵심사항과 연구개발 과정에 필요한 실무적 내용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을 실시한다.

이를 통해 제약기업, 바이오기업, 스타트업벤처기업의 업무 역량과 전문성을 제고할 목적으로 현장수요를 반영해 기획,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실 사례 중심으로 구성했다다.

교육은 ▶천연물 소재 의약품 허가심사규정의 이해(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생약제제과 강인호 연구관) ▶원생약 GAP&GACP의 이해(전남천연자원연구센터 성락선 센터장) ▶건강기능식품 허가심사규정의 이해(네오뉴트라㈜ 박상옥 상무)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개발 시 고려사항(노바렉스 정재철 상무) ▶천연화장품 허가심사규정의 이해(충북대학교 화장품산업학과 엠디코스랩 최상숙 교수) ▶천연화장품 개발 시 고려사항(코씨드바이오팜 이정노 연구소장) 등이다.

한편 교육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연구회 홈페이지(www.kahmp.or.kr) 회원가입/로그인 → [알림마당] → [행사정보 및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