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대표 최호진)은 습윤 밴드 ‘스킨가드 플러스 하이드로콜로이드’를 발매했다고 9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상처 부위의 진물을 흡수해 상처 부위가 빠른 속도로 낫게 하는 습윤환경을 지속시켜 주는 게 특징.

특히 아크릴계 점착제를 사용한 일반 습윤 밴드와 달리 우레탄 겔 점착제와 0.01mm초박형 필름을 사용했다. 또 밀착력을 높여 피부에 더 세밀하게 부착되며 무릎, 팔꿈치 등 굴곡지거나 움직임이 많은 부위에 사용이 용이하다. 이와 함께 낮은 점착력으로 상처 부위에서 밴드를 떼어낼 때 피부 자극을 줄여준다.

아울러 스킨가드 플러스 하이드로콜로이드는 방수력이 뛰어나 붙인 후 샤워나 여름철 물놀이 활동이 가능하며 상처의 크기와 부위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소형, 중형, 대형 사이즈로 구성됐다.

스킨가드 마케팅 담당자인 동아제약 이상준 BM(Brand Manager)은 “이번에 선보인 스킨가드 플러스 하이드로콜로이드는 차별화된 저자극성 우레탄 겔 점착제를 사용해 상처를 깔끔하게 치료하고 싶은 일반 소비자들이나 피부가 연약한 노년층 및 어린이들에게 추천한다”며 “야외 활동이 잦은 봄과 여름에 예기치 못한 상처가 많이 생기는데 상처 치료에 스킨가드 플러스 하이드로콜로이드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킨가드 플러스는 2015년 발매한 상처 보호용 밴드다. 혼합형, 점보, 핑거, 풋케어 등과 하이드로콜로이드 성분이 함유된 ‘스킨가드 플러스 프리컷’, ‘스킨가드 플러스 베일’ 등 총 9종류로 구성됐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