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특허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 제품군에 대해 ‘3주의 100% 환불보장’ 캠페인을 실시한다. 



세노비스는 4월 한 달 간 세노비스 온라인 공식몰(www.cenovismall.co.kr), 전국 백화점과 드럭스토어의 건강기능식품 코너, 온라인 쇼핑몰에서 수퍼바이오틱스 제품을 구입하고 3주 동안 꾸준히 섭취한 후에도 제품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세노비스 홈페이지(www.cenovis.co.kr)에서 환불을 신청하면 100% 전액 환불이 보장된다.

올해로 5년째 진행되는 수퍼바이오틱스 환불보장 캠페인은 매번 높은 소비자 참여율과 함께 99% 이상의 소비자가 만족한 수퍼바이오틱스의 시그니처 캠페인이다. 세노비스는 수퍼바이오틱스만의 차별화된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수퍼바이오틱스의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환불보장 캠페인은 성인의 장 건강을 위한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 뿐만 아니라 100억 프리미엄 유산균에 여성에게 꼭 필요한 철분까지 한 캡슐에 담은 신제품 ▲수퍼바이오틱스+철분, 그리고 어린이를 위한 맛있는 유산균 ▲키즈 수퍼바이오틱스도 함께 포함돼 온 가족 누구나 수퍼바이오틱스의 제품력을 부담 없이 경험해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바이럴 영상도 선보인다. 일상생활 속에서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본 장 건강 상황들을 재치 있게 표현하여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또한, 세노비스 온라인 공식몰(www.cenovismall.co.kr), 전국 백화점과 드럭스토어의 건강기능식품 코너,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 구성에 따라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노비스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수퍼바이오틱스'의 100% 환불보장 캠페인이 5년 연속 실시될 수 있었던 이유는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와 제품력 덕분”이라며 “특히 이번 캠페인은 연령, 성별, 건강 니즈에 꼭 맞는 수퍼바이오틱스 제품을 다양하게 선택 가능한 만큼 더 많은 분들이 특허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를 직접 경험하고 장 환경을 건강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