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대표 이춘엽)가 컨설팅 사업부문 활성화 일환으로 유통부분을 전담할 김창준 前일동생활건강 상무를 최근 영입했다. 

팜뉴스 컨설팅사업에 새롭게 합류한 김창준 상무는 동국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했으며 헬싱키 알토대학교 MBA를 마쳤고 지난 2002년부터 GSK에서 영업과, CE팀 SFE팀장, 소비자사업부 치과마케팅 팀장 등을 역임했다.

그후 라보라토리신파 사업계발 및 커머셜 기획이사와 일동생활건강 마케팅부 이사 등 제약 마케팅 및 영업부문의 다양한 전문성을 발휘해 왔다.

김창준 상무는 "제약업계에서 구축한 다양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OTC와 소비재 제품 중심의 유통분야 사업모델을 적극 발굴할 계획이다"면서 "제품의 효과적인 공급망을 확보하고 약국 채널을 지속적으로 개발, 비즈니스 기회 요인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는 강한 의지를 밝혔다.

팜뉴스 이춘엽 사장은 “약국 경영활성화 차원에서 팜뉴스 컨설팅 사업부에서 다양한 사업모델을 구상하고 있는데 이번 김창준 상무의 합류도 마케팅은 물론 유통부분의 컨설팅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팜뉴스는 제약기업 등 우수 연구개발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한 일환으로 투자전문회사 신앤리파트너스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는 등 제약, 헬스케어산업분야의 다양한 사업을 안정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현재 제약기업 등 여러 업체들과 협력관계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