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대표 이영욱)은 화장품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이마트 입점 품목을 이달부터 총 6개 품목으로 확대 운영한다.

이번 품목 확대로 이마트에서는 론칭 1년만에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센텔리안24’의 대표 제품인 마데카크림과 토닝 에센스, 스킨 에멀전을 비롯해 이달 신규 입점 된 남성용 제품 스킨옴므, 크림옴므, 선크림 등 총 6개 제품이 판매된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신제품의 개발은 물론 성분 변경, 패키지 차별화, 용량 조정 등 유통채널별 이용 고객의 특성이 반영된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시장에 내 놓을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성을 높이는 한편, ‘센텔리안24’ 브랜드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지난해 4월 홈쇼핑을 통해 신규 론칭한 동국제약의 화장품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점차 백화점, 대형마트, 면세점 등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국내시장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미국 FDA 등록과 유럽에서의 임상테스트 등 해외시장 진출도 모색 중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한편 제품, 판매처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센텔리안24 홈페이지나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080-569-8607)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