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대표 이영욱)은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디에떼, 식물성 오일 다이어트’를 출시하고, 오는 5일(일) NS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식물성 오일 다이어트’는 헐리우드 스타들이 몸매 관리를 위해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홍화씨오일과 코코넛오일을, 특허 공법을 통해 식물성 캡슐에 담아낸 건강기능식품이다.

원료로 사용된 홍화씨오일과 코코넛오일은 지방축적 억제와 체지방 분해 및 감소, 기초대사 및 신진대사 활성화 작용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디에떼(Diete)’는 천연 성분을 활용한 건강하고 안전한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식물성 오일 다이어트’ 역시 100% 식물 성분으로 우리 몸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안전하게 체지방을 감소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하루 2캡슐 섭취하는 ‘식물성 오일 다이어트’는 소포장 1박스당 30캡슐, 15일분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백화점 판매 기준으로 36,000원이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처스비타민샵 홈페이지(www.naturesvitamin.co.kr)나 동국제약 헬스케어 사업부(080-569-8607)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