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대표 조성환, 조성배)은 세계 최고 축구 클럽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행사를 통해 글로벌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고 9일 밝혔다. 


조아제약은 지난 7일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ILOVEUNITED 서울’ 팬뷰잉 행사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제약 및 건강기능식품 부문 공식 파트너 자격으로 참가했다. 조아제약은 맨유 홈구장인 올드트래포드 형태로 꾸며진 5mx4m 크기의 부스를 마련하고 축구공 과녁 맞추기 등 소비자 참여 이벤트와 제품 시음회, 친필 사인 맨유 유니폼, 축구공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 럭키타임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대한민국의 축구 영웅 박지성과 맨유 시절 함께 뛰었던 동료 선수인 루이 사하가 조아제약 부스를 방문해 축구공 과녁 맞추기 이벤트에 참여하고 맨유팬들과 사진촬영 및 경품 추첨을 진행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 행사인 ‘ILOVEUNITED’는 전 세계 각국을 순회하며 해당 국가의 맨유 팬들과 함께 EPL 맨유 경기를 생중계로 단체 관람하고 맨유 파트너사들이 마련한 부스에서 진행되는 각종 프로모션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행사다. 이번 ‘ILOVEUNITED 서울’에는 약 2,000여명의 맨유 팬들이 운집해 ‘맨체스터유나이티드 vs 노리치’ 전을 관람했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행사장을 찾은 맨유 팬뿐만 아니라 맨체스터유나이티드 공식 홈페이지에 이번 행사가 소개됨으로써 전세계 맨유팬들에게 조아제약의 이미지를 각인시켰다”며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남녀노소 각 계층별 맞춤형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한 조아제약은 조아바이톤, 헤포스, 가레오 등 자사의 다양한 일반의약품 및 건강기능식품의 광고∙홍보∙프로모션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속 선수의 이미지를 활용한 광고 제작,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 사이트에 조아제약 브랜드 노출, 제품 패키지 맨유 로고 삽입 등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활용한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