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지난 해보다 일주일 앞당겨 일본뇌염 주의보가 발령됐다. 또 최근 뎅기열, 지카바이러스 등 모기가 옮기는 감염병이 확산되고 있어 이에 대한 위험성이 대두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헨켈홈케어코리아는 “14년 연속 살충제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해온 홈키파가 새로운 형태의 모기ㆍ진드기 기피제인 ‘마이키파 롤온’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마이키파 롤온은 모기와 진드기 기피에 효과적으로 알려진 이카리딘을 주성분으로 함유한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 의약외품으로 인체에 직접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몸에 굴려 사용하는 롤온은 손에 묻히지 않고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휴대하기 좋은 미니 사이즈에 그립감을 고려한 패키지 디자인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형태로 야외활동이나 가벼운 외출 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50g의 용량으로 해외여행을 위한 기내 반입 및 휴대가 매우 용이하다는 것.

홈키파 마케팅팀 관계자는 “마이키파 롤은 피부에 좋은 알로에베라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발랐을 때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며 쿨링효과로 상쾌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라면서 “여기에 은은한 과일향을 첨가해 일반적으로 모기 기피제를 사용했을 때 나는 독한 알코올 냄새로 인한 거부감을 없애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좋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국내에서도 지카바이러스 확진 사례가 나타났고, 일본 뇌염과 뎅기열 등 모기를 통한 감염병에 대한 주의보가 이어지고 있어 모기 예방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다”며 “외출 시 모기, 진드기 기피 성분을 함유한 식약처 허가 의약외품 사용을 생활화해 모기로 인한 감염병이나 야생진드기로 인한 쯔쯔가무시증과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 등의 피해를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