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그락소웰컴 (대표 김진호)은 지난 3월 그룹본사에서 제정한 최고경영자상 경영혁신부문 1등상을 수상함에 따라 본사 및 아시아지역 사장단 등이 참석한 가운데 최근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경영혁신상 수상을 자축과 함께 그락소웰컴 최고책임자들과 아태지역 사장단에게 한국그락소웰컴의 전직원을 소개하고 매출성장을 위해 헌신해 온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자리가 됐다.


한국그락소웰컴 김진호 사장은 수상 소감을 통해 전 세계 자회사와 각 분야별 부서에서 치열한 각축을 벌인 끝에 이처럼 큰 상을 수상하게 된 것은 대단한 영광이라고 밝혔다.


이는 정도경영과 훌륭한 팀웍으로 좋은 성과를 거둔 결실이며, 이로써 한국그락소웰컴은 전세계 그룹내에서 한국인의 우수성을 증명했고 그룹전체의 주목과 기대를 한몸에 받을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덧붙였다.


제임스코크란 사장은 이번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영국에서 처음 한국을 방문했는데 축사에서 경영혁신상 심사에 참여했던 한사람으로써 한국그락소웰컴을 1등상에 추천하는데 주저함이 없었다고 치하했다. 최종 7개국이 본선에 올라 치열한 경합을 벌였지만, 한국그락소웰컴은 2년이라는 짧은 기간에 훌륭한 팀웍을 발휘해 경영혁신과 새로운 기업문화 창조를 성공적으로 이루어 작년 33.6%라는 그룹내에서도 유례없는 매출성장을 기록, 수상을 결정하게 된 결정적인 요인이었다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