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바이오협회(회장 서정선)는 한국 바이오산업이 직면하고 있는 주요 이슈들을 점검하고 가능한 대안을 찾기 위한 실질적인 논의창구를 마련하고자 KoreaBio BD(Business Development) Club을 15일 개최했다. 

이번 KoreaBio BD Club은 바이오기업에서 실질적인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종사자를 대상으로 현안에 대한 고민과 이의 해결책 제시를 통해 바이오산업계의 발전 방안을 모색하고 성공 케이스 사례를 직접적으로 제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세미나는 한국바이오협회가 주관하고 K2B가 후원하여 한국거래소에서 시행하고 있는 기술성평가제도에 대해 알아보고 2005년 이 제도를 통해 코스닥에 상장된 바이로메드의 코스닥 상장 과정을 들어봄으로서 코스닥 상장을 하기 위해 노력하는 바이오벤처기업의 애로사항과 요구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기획됐다.

한편, KoreaBio BD Club은 한국바이오협회 허브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매달 개최, 바이오산업계의 기술경영의 필요성, M&A, Licensing practice 협상 기술, 해외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 및 바이오산업의 활성화를 위한 협력 방안 등을 주제로 바이오산업계 사람들과 함께 모색할 예정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