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솔루션 기업 ㈜유비케어(대표이사 남재우)는 지난 14일 본사 회의실에서 ‘2010년 전국 대리점 사장단 회의’를 개최하고 올해 본사와 대리점간의 사업 및 서비스에 대한 정책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유비케어는 전국 17개 대리점이 모두 모인 자리에서 2010년 경영목표 ‘고도성장의 동력확충’을 공표하는 한편 의료 IT, 의료유통 등의 기반사업 절대경쟁력을 강화하고 일반인 대상의 U-Healthcare 사업을 현실화하는 등 적극적인 신규사업 발굴을 통해 고도성장을 이뤄내겠다는 결의를 다졌다. 

또한 전국 3만여 병ㆍ의원, 약국 등 의료기관 네트워크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고객과 접점에 있는 전국 17개 대리점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이밖에도 회사 측은 지난해 좋은 실적과 고객서비스로 귀감을 보인 우수대리점을 선발해 시상하는 시간도 가졌다. 

남재우 사장은 “올해 유비케어는 어느 해보다 공격적이고 활발하게 사업을 펼쳐나갈 계획”이라며 “고객과 접점에 있는 전국 대리점의 활약을 뒷받침해 2010년 고도성장을 위한 동력확충에 전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유비케어는 이번 대리점 사장단 회의에 이어 대리점 실무자 회의도 개최해 파트너십을 거듭 강조한다는 방침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