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샤일리안과 장민욱 대표원장이 강연을 진행하는 모습. (사진제공=샤일리안과)
사진. 샤일리안과 장민욱 대표원장이 강연을 진행하는 모습. (사진제공=샤일리안과)

[팜뉴스=김태일 기자] 샤일리안과가 화성 시민의 날을 기념하여 건강특강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샤일리안과는 지난 19일 화성시 동부권역 내 저소득 및 독거 어르신의 복지증진과 눈 건강 지킴을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과 업무 협약을 맺고, 화성시민을 위한 정기적인 안질환 강연 및 생활 속 눈 건강 예방을 위한 의료협력 서비스와 함께 사회 공헌 활동을 함께 지원하고, 더불어 지역사회 상생을 위해 다방면으로 적극 노력할 계획이다.

샤일리안과의 장민욱 대표원장은 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 회원을 대상으로 직접 복지관에 방문해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해 노년기에 발생 확률이 높은 안질환인 백내장 및 녹내장 강연을 진행했다. 이번 특강에는 60여 명의 어르신들이 참석했다.

강연장을 나오는 어르신들은 ‘백내장과 녹내장의 명확하게 알았다’, ‘이러한 강의가 지속적으로 있었으면 좋겠다’라며 뜻깊은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샤일리안과 장민욱 대표원장은 “노인성 안질환 발병 확률이 큰 어르신들을 위해 백내장 및 녹내장을 주제로 건강특강을 진행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해 지역 주민들의 눈 건강을 책임지는 샤일리안과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샤일리안과는 대학병원 전임 정교수 출신의 의료진이 직접 풍부한 경험과 숙련도를 바탕으로 ▲소아안과(영유아기~청소년) ▲눈성형클리닉(눈꺼풀질환, 눈물길질환, 안와질환, 미용성형) ▲안구건조증 ▲백내장 ▲망막 ▲녹내장 등 다양한 케이스를 치료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