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이윤정 대표원장
사진. 이윤정 대표원장

생기한의원 마포공덕점이 이윤정 대표원장을 새롭게 영입하고, 리뉴얼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생기한의원 마포공덕점 이윤정 대표원장은 상지대학교 한의학과를 수석 졸업했으며, 대전대학교 한방병원 일반수련의 과정과 경희대학교 대학원 안이비인후피부과 석사과정을 수료햤다.

이전에는 생기한의원 노원점 부원장으로 지낸 바 있다. 특히 원주시 ‘소망주기 아동복지센터’와‘ 대한약침학회 굿닥터스 나눔단’에서 의료인으로써 꾸준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이 원장은 한방비만학회 회원 및 한방비만전문가 과정을 수료했으며, 대한아토피협회, Cyriax 정형의학연구회, 대한한의학회 회원을 역임하고 있다.

생기한의원 마포공덕점에서는 치료가 어려운 아토피, 사마귀, 습진, 건선, 두드러기, 지루성피부염, 한포진 등 다양한 난치성 피부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들에게 피부 건강 면역력 회복을 위한 한방 치료를 제공하고 있다.

생기한의원 마포공덕점 이윤정 대표원장은 “지난 10여 년간 아토피, 습진, 건선, 두드러기 등 다양한 난치성 피부질환을 겪고 있는 환자들의 회복을 위해 다양한 임상 사례를 쌓아왔다. 환자들이 다양한 피부질환을 극복하실 수 있도록 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