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365mc
사진제공=365mc

365mc는 지난 12일 365mc병원 별관 오렌지홀에서 글로벌365mc대전병원 이선호 대표병원장과 팽팽클리닉 임지연 대표원장 등 두 의료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개념 지방흡입 실리프팅 복합시술, 빼프팅 공동연구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방흡입은 허벅지, 복부, 팔뚝, 얼굴 부위 등의 지방을 직접 추출해 바디라인 개선 효과를 일으키는 비만 치료법이다. 고민 부위 피하 국소 지방을 직접 제거 하기 때문에 가장 확실하게 사이즈 감소를 기대할 수 있다.

이 때 해당 부위에 실을 넣어 조직을 당기는 리프팅 시술인 '실리프팅' 시술까지 함께 병행하면 라인 개선과 동시에 피부 탄력까지 강화함으로써 보다 아름다운 결과를 만들 수 있다는 게 두 기관의 설명이다. 이와 반대도 마찬가지다. 실리프팅에 앞서 지방을 제거하면 조직의 무게를 가볍게 함으로써 리프팅의 효과를 높이고 리프팅 지속 기간을 늘릴 수 있다.

이번 협약은 두 의료 기관이 각각의 시술이 가진 강점을 상호 보완해 혁신적인 의료 서비스를 개발한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양 기관은 단순히 라인을 개선하는 것을 넘어 몸매의 전체적인 조화와 균형을 고려해 아름다움을 극대화할 혁신적인 시술법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를 통해 글로벌 비만 치료 시장에 또 하나의 파란을 일으키겠다는 계획이다.

글로벌365mc대전병원 이선호 대표병원장은 이날 협약식에서 “365mc가 쌓아온 지방흡입 노하우에 팽팽클리닉의 강력한 실리프팅 기술을 결합한 '빼프팅'이 출시된다면 신체의 라인과 피부 탄력을 동시에 개선하는 상호 보완적인 복합시술로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누릴 것”이라고 자신감을 표현 했다.

팽팽클리닉 임지연 대표원장은 “얼굴뿐만 아니라 목, 복부, 허벅지 등 탄력이 고민되는 부위에 실리프팅 기술을 효과적으로 적용해 부위별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이날 협약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구 및 개발에 나설 계획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