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일성신약 제64기 정기주주총회 모습
사진. 일성신약 제64기 정기주주총회 모습

[팜뉴스=이석훈 기자] 일성신약(주)이 오늘(22일) 열린 주주총회에서 사명 변경의 건을 주주총회 안건으로 상정해 사명 변경안이 통과 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62년 이상 사용해 온 일성신약(주) 사명은 역사에 속에 남고, 일성아이에스(주)로 새출발을 함과 동시에 사업 확장에도 속도를 낼 전망이다.

이번 사명 변경 승인에 따라, 신뢰와 협력 속에 보다 더 큰 가치를 추구하는 일성의 정체성을 담은 새로운 CI도 정립했다. 후속 변경 절차를 통해 4월부터 제품 등에도 새 사명과 CI를 적용할 계획이다.

또한 사명과 기업 이미지(CI)를 포함한 모든 브랜드 자산의 대대적인 변화를 추진하고 있으며, 사명 변경은 생명공학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회사의 의지를 담았다.

일성아이에스(주) 관계자는 "새로운 CI는 기업과 고객이 함께 어울리며 어깨동무를 한 형상으로, 영문 i와 S를 부드럽게 연결된 형태를 표현 했다.  곡선의 이미지는 유연한 사고, 열린 마음으로 고객과 함께 행복한 미래로 도약한다는 일성의 비전을 내포했다"며 "딥블루 컬러와 레드 컬러를 활용해 신뢰와 전문성, 동시에 고객을 향한 혁신적이고 열정적인 마음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일성아이에스(주)는 새로운 사명을 계기로 회사의 미래 준비 작업의 가속화와 함께 기존 사업 수행 능력은 더욱 단단히 하고, 신규 사업은 기술 기반으로 빠르게 기회를 선점해 지속 가능한 회사로 만들어갈 것이며,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와 아이덴티티를 강화해 소비자들에게 기업의 새로운 방향성이나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일성아이에스(주)는 올해를 새로운 도약의 해로 삼아 2024 키워드인 '현명하고 또 과감하게'를 실행해 대내외적으로 더욱 긍정적인 소식을 많이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