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신승헌 원장
사진. 신승헌 원장

압구정 모모성형외과의원은 21일 대량모발이식 전문 신승헌 원장을 영입했다고 밝혔다.

모모성형외과는 비절개 모발이식을 중점으로 진료하는 압구정 모발이식 전문 의료기관으로, 합리적인 비용과 퍼스널라인 디자인의 환자 중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병원은 신 원장 영입으로 대량모발이식까지 확실하게 책임지며 심미적 만족을 더욱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새롭게 영입한 신 원장은 탈모 환자 중에서도 탈모 진행이 많은 편이거나 모발이 부족한 환자들을 위해 최대로 효과를 내는 수술을 주로 집도해왔다. 4,000모 이상의 대량 모발이식 위주 수술에 특화된 실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신 원장은 대한모발이식학회 정회원으로 학회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으며, 학술적으로도 끊임없이 노력 중이다. 실제로 2022년 제11차 대한모발이식학회 학술대회서 '무삭발 비절개(Assistant Program)', 2023년 제12차 대한모발이식학회 학술대회서 '수술방에서 사용하고 있는 유용한 팁' 등의 발표를 진행한 바 있다.

신 원장은 “탈모 진행이 많이 이뤄진 환자들은 대량 모발이식이 필요하다. 대량 모발이식 또한 개인별 두상, 헤어라인, 이목구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한다. 환자 한 명, 한 명 개인별 특성을 고려한 디자인 및 수술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