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이해옥 원장
사진. 이해옥 원장

부산 디지털아트치과는 더욱 더 전문적이고 높은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보건복지부인증 구강내과 전문의 이해옥 원장을 새롭게 영입, 본격적으로 턱관절 질환 진료를 시작했다고 20일 전했다.

이해옥 원장은 보건복지부인증 구강내과•통합치의학과 전문의로 부산대학교 치과병원 구강내과 레지던트, 부산대학교 치과병원 구강내과 외래교수, 부산대학교 치의학전문대학원 외래교수 과정을 수료했다. 지난달 2월부터 진료 시작, 턱관절 장애, 턱근육 질환, 충치, 신경치료를 중점진료 한다.

부산 디지털아트치과 이해옥 원장은 “턱관절은 평소 생활 속에서 잘못된 습관으로 인해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해당 질환의 주요 증상으로는 통증, 딱딱거리는 소리, 그리고 입을 제대로 벌리기 힘든 개구제한 등이 있는데 이러한 증상들을 무시하고 방치하면 입을 크게 벌릴 수 없거나 안면마비 등 심각한 만성화로 이어질 수 있다. 따라서 초기에 스플린트, 보톡스, 약물치료 등 적절한 치료와 진단을 받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디지털아트치과 구강내과 전문의 이해옥 원장은 턱관절 질환에 대한 인식과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3월 12일 KNN 건강365 방송 출연을 통해 턱관절 질환의 증상과 치료방법에 대한 내용을 알렸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