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O단체 위브릿지의 김정규 대표이사와 임직원
NGO단체 위브릿지의 김정규 대표이사와 임직원

[팜뉴스=김응민 기자] 지난 6일, 국제구호개발단체 위브릿지가 지난 한림대학교성심병원 개원 25주년을 맞아 개최된 기념식에서 의료취약계층을 지원에 대한 공헌을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전했다.

한림대학교성심병원이 주관한 ‘개원 25주년 기념식’은 한림대의료원 장애인 예술단인 ‘한림 뷰앙상블’의 축하 공연에 이어 유경호 병원장의 인사말, 협력기관 및 후원단체 감사패 전달, 공로상, 장기근속자, 모범직원 시상 순으로 진행되었다.

2020년 개원한 한림대학교성심병원은 경기 안양 지역을 대표하는 병원으로 우수한 의료진과 첨단 의료시스템을 갖춰 로봇수술센터, 심장혈관센터, 골관절센터, 뇌신경센터, 유방갑상선센터, 항암센터 등 전문센터를 중심으로 특성화 전문 의료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한림대학교성심병원 유경호 병원장은 “본원에 봉사정신을 기반으로 우호적인 신뢰관계를 구축해 준 위브릿지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최첨단 의료 장비 도입과 디지털헬스케어 분야 연구 선도를 통해 지역민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위브릿지 대표이사 김정규는 “마땅히 해야 할 위브릿지의 구호활동에 대해 감사패를 전달해 주신 한림대성심병원과 병원장님께 감사하다”며 “의료취약계층은 치료환경조성이 어려워 회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다. 이분들을 위해 해온 것 들은 당연한 일이며, 앞으로도 한림대성심병원과 함께 의료취약계층이 사회에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라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국제구호개발단체 위브릿지는 굶주림 없는 세상,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자립준비청년 지원 캠페인 ‘WE’VE DREAM‘캠페인, 의료취약계층 지원 캠페인 ’WE로‘캠페인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수행하고 있는 비영리 NGO단체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