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 우리와주식회사(이하 우리와㈜)의 프리미엄 간식 브랜드 ‘폴카독베이커리’는 지난 9일 유기견 구조 단체 ‘티비티 레스큐’가 주최한 ‘제1회 티비티 바자회’에 참여해 뜻깊은 기부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우리와㈜의 폴카독베이커리는 미국의 항구도시 보스턴에서 100% 천연 재료만 선별하여 수작업으로 만드는 프리미엄 간식 브랜드이다. 유기견 출신인 ‘펄’을 위해 시작된 폴카독베이커리는 힘든 과거를 가진 펄이 더욱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출발한 만큼 가장 좋은 재료와 사랑을 담은 베이킹 레시피로 최고의 신선도, 품질 그리고 영양가까지 갖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폴카독베이커리는 펄과 같이 아픔을 겪은 구조견들을 위해 ‘제1회 티비티 바자회’에 동참했다. 지난 9일 서울 청담동 놀로스퀘어에서 진행된 ‘제1회 티비티 바자회’는 유기견 구조 단체 ‘티비티 레스큐’의 구조견들의 미납 치료 및 위탁비와 향후 티비티 구조견들을 위해 사용될 비용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 수익금은 모두 티비티 구조견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폴카독베이커리는 ‘제1회 티비티 바자회’에 약 1천만원 상당의 간식을 기부하며 뜻깊은 행사에 동참했다. 제품 기부는 물론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당일 현장을 지원하며 구조견들을 위한 비용 마련에 힘썼다.

우리와㈜ 관계자는 “브랜드 탄생의 배경인 구조견 펄이 사랑받았던 것처럼 티비티 레스큐의 구조견들도 사랑받는 삶을 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바자회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뜻깊은 자리에 동참할 수 있어 감사하며, 앞으로도 브랜드 철학을 잊지 않고 유기견들을 위해 선행을 실천하는 폴카독베이커리가 되겠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