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주)아일글로벌
사진제공=(주)아일글로벌

㈜아일글로벌이 병원과 고객, 제조 유통사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이익창출형 Connection Platform인 ‘써모몰’을 오는 3월 중 런칭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일글로벌은 20년 동안 화장품 외길을 걸으며 병원 유통만을 지켜온 써모슈티컬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써모몰은 투인원 타입의 멀티몰을 삼각 구조로 만들어 상호 이익과 고객의 요소를 교차한다. 플랫폼 내 전문가몰은 병원만이 등록 가능하며, 또 다른 몰인 소비자몰은 병원의 코드를 갖고 있는 병원 고객만 가입이 가능하다. 

이처럼 병원 중심의 플랫폼인 써모몰은 병원 화장품을 판매 중인 이들의 가장 큰 고민인 ‘재구매’에 대한 어려움을 해결한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대부분의 병원 화장품 회사는 병원 유통과 소비자 매스 마켓을 같이 운영하고 있다. 이에 제품 가격이 허물어져 병원에서의 판매가 더욱 힘들었다. 이러한 문제점을 보완하고, 병원의 고객 관리를 이중으로 해 고객 이탈을 방지하고 화장품이라는 매개체를 이용한 병원과 고객의 상호이익 포인트를 맞춘 새로운 판매 및 고객관리 방식을 설계했다는 것.

㈜아일글로벌 관계자는 “병원과 고객, 유통사를 연결시키는 이익창출형 Connection Platform 써모몰은 고객층을 더 두껍게 해 병원의 이익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환자 또한 편리한 구매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편리성이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특별한 플랫폼을 통해 서로 상생하고 모두가 만족하는 새로운 성공모델이 될 것으로 예측한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