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닥터에버스의원
사진제공=닥터에버스의원

닥터에버스의원이 글로벌 기업 멀츠와 안전하고 효과적인 레디어스 시술을 위한 레디어스 실전 아카데미에 참석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멀츠와 함께 한 레디어스 실전 아카데미는 닥터에버스의원 각 지점 대표원장들과 전 직원들이 참여해 레디어스 시술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하는 세미나로 꾸며졌다. 이날 아카데미에 참석한 이들은 레디어스 시술에 대한 활발한 논의를 이어갔다.

레디어스는 주성분인 칼슘 하이드록실아파타이트를 피하에 주입하여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는 콜라겐부스터다. 레디어스를 통해 볼륨 개선은 물론 피부 영양 공급, 물광 효과, 주름 개선을 통한 동안 얼굴 효과 등을 기대할 수 있다.

닥터에버스의원은 멀츠와 진행한 레디어스 실전 아카데미 뿐만 아니라 전문적이고 안전한 시술을 고객들에게 전하기 위하여 실전 아카데미에 주기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병원 자체적으로 매년 카데바 워크숍도 시행 중이다.

닥터에버스의원 관계자는 “레디어스는 볼륨 및 주름 개선 등 다양한 효과를 지니고 있어 최근 꾸준한 수요를 보이고 있는 시술이다. 이러한 레디어스를 더욱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시술할 수 있도록 실전 아카데미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어 “본원은 전 지점 대표원장들과 직원들이 안전한 시술을 진행할 수 있도록 철저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체계적인 교육 세미나를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와 만족스러운 시술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모토를 지닌 닥터에버스의원은 정품과 정량을 원칙을 준수하며, 철저한 소독과 무균술을 기본으로 한다. 현재 자체 세이프티 가이드을 모든 의료진이 엄수할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 중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