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 ‘뉴오리진 이너플로라’가 브랜드 론칭 5주년을 맞이해 국내 최초 그리고 1위의 발자취와 성과를 담은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 이너플로라는 여성 질 유산균으로 국내 최초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주원료로 사용했다. 국내 최초 이산화티타늄 무첨가 및 비건 캡슐을 활용해 청소년부터 임산부까지 여자라면 누구나 안전하게 섭취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뉴오리진이 공개한 이번 인포그래픽은 브랜드 론칭 이후 이너플로라가 세운 ‘국내 최초’ 및 ‘1위’의 기록을 담았다. ▲국내 최초 이산화티타늄 무첨가인 질 유산균 론칭 ▲판매, 만족도, 인지도 카테고리 1위 달성 ▲국내 최초 질 유산균 1억 캡슐 판매 등 여성 질 유산균 시장에서 이너플로라의 대세감 있는 발자취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산화티타늄은 2022년 1월 EU가 유전 독성 우려로 사용을 금지한 식품 첨가물로, 이너플로라는 EU 규정이 발표되기 3년 전인 2019년부터 앞장서서 안전한 제품을 설계했다. 2020년 ‘질건강’이라는 단어를 언급한 TVC를 최초로 공개해 여성 질건강에 대한 소비자 인식 개선에 앞장선 뿐만 아니라 2021년에는 판매, 만족도, 인지도 카테고리에서 1위를 달성,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지난해에는 여성 질 유산균 중 최초 1억 캡슐 판매를 돌파하는 성과를 이뤄 2024년 5년 연속 이커머스 홈쇼핑 시장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여성 질 유산균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입지를 굳혔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이너플로라가 출시 이후 꾸준히 업계 정상을 지킬 수 있었던 건 질과 장 동시 케어가 가능한 것은 물론 안전한 성분의 비건 캡슐로 학생부터 임산부까지 모든 연령대의 고객분들이 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며 “유한건강생활은 그동안 받아온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대한민국 여성들의 이너뷰티를 위해 노력하고 모든 여성의 당당한 미래와 건강을 응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