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눈 건강 전문 브랜드 164가 국내 판매 1위 브랜드로서 ‘한국인의 눈 건강’을 위한 신규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조사 결과 국내 성인남녀(20~79세)의 건강 고민 1위로 ‘눈 건강’ 문제가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올해 164는 새로워진 7종 라인업을 출시하고 전속모델 정우성과 함께한 신규 TV 광고 총 2편을 공개했다.

먼저, '한국인의 눈 건강 164' 편에서는 한국인의 대표적인 눈 건강 고민에 대해 공감하고, 이를 위해 164가 새로워졌음을 알린다. 대한민국 남녀노소의 눈 피로, 눈 건조, 눈 노화가 발생하는 일상 속 장면이 이어진 뒤, 모델 정우성이 등장해 대한민국 판매 1위 브랜드 164의 신제품 ‘퍼펙트 아이케어 3X GR’로 이를 한 번에 케어 가능하다고 전한다.

‘지친 한국인의 눈’ 편에서는 일할 때와 쉴 때 모두 전자기기에 혹사당해 눈 건강이 악화될 수밖에 없는 한국인의 씁쓸한 현실을 조명했다. 이후 모델 정우성이 ‘눈은 언제 쉬어?’라고 되물으며 문제점을 환기한다. 이어서 앞선 편과 마찬가지로 신제품 ‘퍼펙트 아이케어 3X GR’ 소개와 함께 마무리된다.

영상 속 신제품 ‘퍼펙트 아이케어 3X GR’은 눈 건강의 3대 고민인 눈 노화, 눈 피로, 눈 건조의 토탈 케어에 집중한 제품이다. 기능별 원료 및 과학적 배합을 적용했다. 황반 전체를 위한 루테인지아잔틴, 눈 피로를 위한 개별인정형 원료 차즈기추출물, 눈 건조를 위한 신소재 원료 감잎주정추출분말을 모두 담았다. 또한, 눈 노화 관리를 위해 아레즈2(AREDS2) 포뮬러를 엄선해 재배합 했다. 패키지에는 164만의 눈 건강 원료 핵심 비율인 루테인지아잔틴을 16 대 4로 적용했음을 의미하는 GR(Golden Ratio) 마크를 표지해 신뢰감을 높였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164는 눈 건강 판매 ‘1등’ 브랜드로서 한국인의 눈 건강에 대한 책임감과 사명감으로 기술력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라며 “164의 신제품 라인업과 함께 국민들이 건강한 눈으로 편안한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