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노태우 원장
사진. 노태우 원장

일산 차원정형외과(대표원장 이준규)는 정형외과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풍부한 임상경험을 갖춘 정형외과 전문의 노태우 원장을 영입하고 오는 3월 2일부터 진료를 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노태우 원장은 건국대학교 병원에서 전문의 수료 후 전임의를 거쳐, 명지성모병원과 사랑플러스 정형외과 원장으로 역임한 경험이 있다.

또한 노 원장은 대한 스포츠의학회 인증전문의, 대한 견·주관절의학회 평생회원, 대한 관절경학회 정회원 등 다수 학회에 소속되어 꾸준한 연구 활동을 펼치고 있다.

노 원장은 회전근개 질환, 오십견, 무릎인대 및 연골 손상, 골절 등 어깨 및 무릎에 대한 관절 질환의 진료와 수술치료를 진행하게 된다.

노태우 원장은 “그동안 연구하고 진료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관절질환으로 찾아오시는 환자분들에게 한 차원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여 빠른 일상생활 복귀를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며 포부를 밝혔다.

차원정형외과 이준규 대표원장은 “더욱 우수한 의료진들을 갖춤으로써 차원정형외과의 의료서비스 수준을 한 단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이를 환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 말했다. 

한편 일산 차원정형외과는 최근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우수 의원에 선정됐으며, 소비자에게 신뢰할 수 있는 지역 내 주요 병원으로 부상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