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 대한뉴팜(054670)은 자사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디뉴’에서 체지방 감소 신제품 ‘디뉴 버닝필 다이어트’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디뉴 버닝필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를 유도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영국산 프리미엄 비타민C와 함께 체내 에너지 소비를 촉진하는 ‘스누원더 하바네로’를 사용함으로써 기존 다이어트 제품과 차별화했다.

‘스누원더 하바네로'는 항비만 효능을 발휘하는 새로운 품종보호 등록 원료다. 고추의 한 품종으로서 강력한 매운 맛과 감귤류 과일향기를 가진 '하바네로'에서 매운 맛이 제거되었다.

대한뉴팜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체지방 감소 효과와 더불어 국내에서 계약 재배한 맵지 않은 하바네로 신품종을 배합함으로써 기존 다이어트 제품에서 느낄 수 없었던 즉각적인 열감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이 최대 장점”이라며 “새콤달콤한 맛이 있어 섭취하기 좋고, 운동 전이나 중간에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중캡슐기술을 적용한 유산균 제품 ‘디뉴 파라오틱스’의 성장과 더불어, 비만 및 웰빙 분야에 강점을 지닌 제약회사로서의 역량을 활용해 차별화된 원료와 기술을 적용시킨 건강기능식품 개발을 지속하겠다”고 덧붙였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