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김정환 원장
사진. 김정환 원장

닥터에버스의원 마곡점 김정환 원장이 제3회 카데바 워크숍에 참석했다고 23일 밝혔다.

피부과 시술은 얼굴을 칙칙하게 만드는 기미나 주근깨와 같은 색소침착을 개선해주거나, 탄력이 떨어지거나 손상된 피부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이뤄진다.

특히 레이저 기기나 주사 등 여러가지 도구를 이용하여 눈으로는 잘 보이지 않는 피부층을 탐색하면서 진행하는데, 이때 정확한 곳에 시술이 이뤄져야 만족도 높은 결과가 나타난다.

계절 상관 없이 나타날 수 있는 색소침착 같은 경우에는 토닝 시술을 통해 여드름 흉터를 비롯하여 색소 질환 개선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레이저제모, 탈모, 다이어트 시술 등 다양한 시술이 마련되어 고민에 따라 알맞은 시술을 진행해 볼 수 있다.

닥터에버스의원에서는 이처럼 안전하면서도 만족스러운 시술 결과를 만들기 위해 매년 카데바 워크숍을 시행하고 있으며, 올해 개최된 제3회 카데바 워크숍 또한 시술 결과를 해부학적으로 확인하고 기술의 숙련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이번 카데바 워크숍에 참석한 닥터에버스의원 마곡점 김정환 원장은 얼굴피부, 근육, 신경, 혈관 등 해부학 논문을 바탕으로 최신 논문과 이론에 대하여 다른 의료진들과 서로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닥터에버스의원 측은 “전국 닥터에버스 지점 의료진은 보다 섬세한 시술 접근법에 대하여 연구하고 있다. 또 정확하고 안전한 과정과 결과를 선사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실습하여 실력을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의료진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에 제3회 카데바 워크숍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앞으로도 의료진들의 실력이 보다 향상될 수 있도록 주기적으로 카데바 워크숍을 시행하고 발전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