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청담리투클리닉
사진제공=청담리투클리닉

청담리투클리닉(대표원장 김재림)은  튠페이스, 티타늄 리프팅 등의 시술을 받을 때 가장 걱정되는 부작용인 화상 방지와 리프팅 시술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개발된 실시간 피부온도측정 시스템인 ‘히트뷰(Heatview)를 개발, 특허 출원과  함께 지난해 6월 특허 등록 후 임상에서 사용중 이라고 21일 밝혔다.

히트뷰(Heatview)란 리프팅 시술 중 실시간으로 얼굴의 표면 온도를 측정하여 시술 시 화상을 방지하면서도 가장 효과적인 온도를 과학적으로 측정하는 방식으로 튠페이스, 티타늄리프팅 등의 레이저 리프팅 시술에 병행하여 사용되는 장비로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튠페이스, 티타늄리프팅의 경우 의사의 숙련도에만 의지했다면 히트뷰(Heatview)의 경우 이를 데이터화하여 시술 받는 이에게 최적의 온도로 시술을 할 수 있어 개개인마다 시술의 편차가 컸던 튠페이스, 티타늄 리프팅의 효과를 균등하게 하는데 효과를 얻고 있다.

청담리투클리닉 김재림 대표원장은 “기존 리프팅 시술의 안전성과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연구를 통해 개발된 것이 히트뷰(Heatview)다. 기존 리프팅 시술에 대한 두려움이 있던 분들도 안심하고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