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에브비 컴퍼니
사진제공=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에브비 컴퍼니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의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쥬비덤이 5가지 제품 라인업을 바탕으로 한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19일 밝혔다.

FDA 승인을 받아 전 세계적으로 10년 이상 판매되어온 쥬비덤은 풍부한 임상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자연스러운 결과와 높은 환자 만족도를 보유하며 전세계 에스테틱 필러 시장 점유율 43%(2019년 기준)를 차지하고 있다. 

쥬비덤은 고유의 특허기술인 바이크로스 기술로 개발되어 시술 부위와 목적별 효과를 높이는 ‘부위별 맞춤형’ 필러이다. 

쥬비덤 히알루론산 필러 라인은 △쥬비덤 볼라이트(미세주름 개선) △쥬비덤 볼벨라 with 리도카인(얼굴 및 입술 잔주름 개선) △쥬비덤 볼리프트 with 리도카인(안면부 주름 개선) △쥬비덤 볼루마 with 리도카인(안면부 볼륨 개선) △쥬비덤 볼룩스(턱 볼륨 개선) 5가지이다.

히알루론산 필러는 히알루론산 농도 및 교차 결합의 정도에 따라 제형의 탄성력과 응집력이 달라지는데, 쥬비덤은 각 제품의 특성에 따라 시술 부위에 맞는 적합한 제품을 선택해 시술이 가능하며, 이를 바탕으로 자연스러운 시술 결과를 도출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쥬비덤 시술 표준 가이드라인인 MD 코드를 기반으로 전문가가 환자의 증상을 분석하고 개인별 노화 단계를 고려해 부위별로 적합한 쥬비덤 필러 제품을 선택, 개별화된 시술을 진행한다. 이로써 얼굴 전반의 밸런스를 유지, 환자의 시술 만족도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실제 쥬비덤 임상 결과에 의하면, 쥬비덤으로 입술 부위 주름 및 팔자 주름 시술 1개월 후 각각 96.6%, 94%에서 환자 만족도가 향상되었으며, 모든 제품군에서 90% 이상의 환자 만족도를 보였다.

한국 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박영신 대표는 “이번 수상으로 쥬비덤의 효과가 한국의 필러 소비자들에게 만족스러운 결과를 제공한다는 것을 확인하게 되어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면서 “쥬비덤은 개인의 고유한 아름다움과 개성을 존중하며, 앞으로도 글로벌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의 대표주자로서 쥬비덤만이 보유한 5가지 제품 라인을 바탕으로 개인별 니즈에 맞는 퀄리티 높은 시술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