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닥터봄의원
사진제공=닥터봄의원

[팜뉴스=이석훈 기자] 닥터봄의원 이제혁 원장이 지난 7일 열린 포텐자 X 매쿰7 세미나(웨비나)에서 포텐자와 매쿰7을 이용한 skin rejuvenation과 흉터 치료에 대한 다년간의 경험을 공유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콜라겐 생성 촉진을 돕고 콜라겐 분해를 억제하는 제품인 매쿰7 논문에 대한 설명으로 시작하여 포텐자와 함께 활용한 전반적인 skin rejuvenation과 다양한 부위의 흉터 치료에 대한 임상 경험을 공유하고 임상 케이스를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제혁 원장은 주제 발표에서 “매쿰7의 경우 조직섬유를 잘 생성하는 모양인 구형의 입자로 이루어져 있으며, 항염증 반응과 전염증 반응의 밸런스를 이루고 있으면서 체내에서 분해되는 동안 구형의 입자 모양을 유지하여 세포독성 및 부작용 위험이 적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러한 완벽한 PLLA 제품 매쿰7이 있다면 이 완벽한 제품을 다재다능하게 만들어주는 장비가 포텐자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든다."고 덧붙였다.

이 원장에 따르면 매쿰7은 콜라겐 생성 촉진제로써 신생 콜라겐 합성을 도와 콜라겐 촉진을 도울 뿐 아니라, 노화가 진행되며 분해되는 콜라겐의 분해를 억제하는 도움을 동시에 주어 시술자의 총 콜라겐 밀도를 높여주는 제품이다. 또한 주재료인 PLLA는 미국 FDA와 한국 KFDA를 획득한 성분으로 체내에 흡수되어도 물과 이산화탄소로 배출된다.

한편, 이제혁 원장은 닥터봄의원 대표 원장으로 사치바이오의 논문 ‘Poly-L-Lactic Acid Fillers Improved Dermal Collagen Synthesis by Modulating M2 Macrophage Polarization in Aged Animal Skin’의 저자이며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수석총무이사로 활동 중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