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엄희성 원장이 스컬트라 강연을 진행하는 모습.
사진설명. 엄희성 원장이 스컬트라 강연을 진행하는 모습.

닥터에버스 부평점 엄희성 원장이 최근 갈더마 세미나에서 스컬트라 강연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엄희성 원장은 최근 갈더마 본사에서 열린 ‘Meet the Expert’ 세미나의 강연자로 나섰다. 이번 세미나는 갈더마 임직원들과 함께 보다 안전하고 효과있는 스컬트라 시술법 및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스컬트라는 콜라겐 생성 촉진제로, 국내 식약처뿐만 아니라 유럽 CE 인증, 미국 FDA 승인 제품으로 안전성을 입증한 PLLA(성분) 의료기기이다. 주입 용량만큼 볼륨을 주는 필러와 달리, 주사용PLLA(POLY-L-LACTIC ACID)로 체내 콜라겐을 자극하여 손실된 얼굴 볼륨을 회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시간이 지남에 따라 차오르는 볼륨 효과를 통하여 피부 탄력, 주름 개선, 피부 재생 등의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피부 자체에서 콜라겐을 생성시켜 만들어진 볼륨은 오랜 기간 동안 지속되며 이는 탄력 리프팅 시술로 알려져있다. 전체적인 인상을 활기차고 젊어 보이게 하는 장점이 있다. 

이번 스컬트라 세미나는 임직원들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닥터에버스 부평점 엄희성 원장이 효과적인 스컬트라 시술 방법에 대해 강연 및 직접 시연을 통해 다양한 노하우를 공유했다.

한편, 닥터에버스는 오리지널 스컬트라 정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고객 피부 상태와 피부 볼륨을 진단해 스컬트라의 최상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는 정량만을 사용하고 있다. 아울러 주기적인 핸즈온 세미나와 심포지엄을 통하여 스컬트라 시술 노하우를 공유함으로써 젊음의 상징인 자연스러운 볼륨을 완성해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닥터에버스의원 부평점 엄희성 원장은 “이번에 갈더마 본사에서 열린 세미나에서는 결절 없는 스컬트라 시술법 및 즉시수화법을 공유했다. 닥터에버스 부평점은 스컬트라의 보다 안전한 시술법을 교육하고, 스컬트라의 보다 좋은 효과를 도모할 수 있도록 항상 연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