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 땡큐성형외과 의료진이 새 예능 프로그램인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이하 ‘맥미남’)에 의벤져스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매주 화요일마다 방송되는 더라이프 채널 오리지널 예능 ‘맥미남’은 외모 등에 고민이 있는 남성의 사연을 받아 의학, 패션, 뷰티 전문가들이 모여 맞춤형으로 문제를 해결해주는 솔루션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에는 땡큐성형외과 전문의들이 직접 참여해 사례자들의 콤플렉스를 개선하기 위한 맞춤 솔루션과 풍부한 임상경험과 연구를 바탕으로 한 개인별 맞춤 수술 플랜 및 체계적인 수술 전후 관리 시스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땡큐성형외과 관계자는 “남성 눈성형, 코성형 등은 여성과 다른 방법으로 접근해야 한다. 이는 성별에 따라 원하는 이미지가 다르기도 하고, 구조적이나 인상적으로 접근하는 방식도 다르기 때문이다. 본원은 이러한 남자 성형에 대한 수많은 사례를 갖춘 곳으로, 이번 ‘맥미남’에 출연하여 그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사례자들의 콤플렉스를 적극적으로 개선해주기 위한 솔루션을 제공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의벤져스로 ’맥미남’ 방송에 출연하게 된 본원은 건강하고 안전한 성형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금까지 그렇듯, 앞으로도 본연의 아름다움을 살릴 수 있는 솔루션을 제안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잘생겨지고 싶은 남성들의 꿈을 현실화 시켜주는 리얼 메이크오버쇼 ‘맥미남’은 더라이프, KBS Joy, LG헬로비전 채널25번에서 동시 방영되며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