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응민 기자] 과천시약사회(회장 송정화)에서는 지난 25일 지역사회공헌의 일환으로 과천 내 지역주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의료키트(밴드·연고·구충제) 400세트를 과천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찬정)에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전달식에는 송정화 회장과 박찬정 관장이 참석했으며 기탁된 의료키트는 과천 내 새롭게 입주하는 지역주민들의 복지욕구 조사와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환경보호를 위한 비닐봉투 사용을 줄이고 과천 내 저소득층을 위한 모금을 위한 나눔저금통 캠페인에 31곳의 약국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하여 환경 보호와 함께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데 기여했다.

송정화 회장은 "과천에 입주하는 지역주민들의 건강 증진과 함께 환경을 보호하고 소외된 이웃들을 돕고자 이번 후원 및 캠페인을 기획하여 회원들과 함께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살기 좋은 과천시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전개해 따뜻한 손길이 사회 곳곳에 널리 전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박찬정 관장은 "과천 내 지역주민을 위한 관심과 나눔으로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주신 과천시약사회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동참에 힘입어 우리 지역사회 곳곳에 모아주신 따뜻한 손길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과천시약사회는 2013년부터 매년 과천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사각지대 주민들을 돕기 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