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응민 기자] 신풍제약(대표 유제만)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애드마일스가 민족대명절 설을 맞아, 기획전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맞이 프로모션 ‘설프라이즈’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설을 맞이해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신과 가족, 지인에게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제품별 최대 53%의 할인율을 적용했다.

최대 할인율이 적용된 제품은 현대인 맞춤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된 ‘오피스팩’이다. 단품부터 5개입 구성까지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피스팩’ 2개입, 3개입 구매 시 선물박스 구성으로 업그레이드 증정된다.

‘오피스팩’ 구매 후 포토리뷰을 작성하면 전원에게 네이버 포인트 2,000원을 증정하는 ‘오피스팩 포토리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 참여 시 애드마일스 전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면 월 20명에게 네이버 포인트 5000원을 증정하는 ‘애드마일스 우수 리뷰 이벤트’에도 동시 응모된다.

애드마일스 ‘오피스팩’은 현대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 인증 20가지 기능성을 함유한 프리미엄 멀티팩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면역력 증진, 피로 및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국내산 6년근)과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인지아잔틴,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초임계 알티지(rTG) 오메가3, 생활에 활력을 더해주는 비타민 B1, B2, B6, D, E등을 함유했다. 

아울러 가족 및 지인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홍삼스틱’과 ‘배도라지스틱’을 설 패키지 구성으로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애드딜’ 할인 프로모션과 ‘애드덤’ 제품 7종의 3+1 추가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애드마일스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새해 건강을 다짐했던 분들이나 주변에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려는 분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애드마일스와 함께 건강과 나눔이 있는 설 명절 되시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