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약사는 오는 2월 18일(일) 오후 1시부터 강남구 대웅 베어홀에서 ‘2024 TREND PHARMAC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사회의 전반적인 트렌드를 정리하는 특강으로 사회심리학자 허태균 교수의 ‘어쩌다 약사’라는 주제의 특강과 함께, 선배 약사들의 약국가 진로 각 영역을 다룬 프로그램 또한 5명의 연좌로 진행된다. 분야별 선배 약사 전문가들은 개국, 취업, 경영, 디지털 플랫폼 등에 걸쳐 약국 트렌드와 현장 노하우를 소개한다.

참약사는 새내기 약사들이 매년 약업계 새로운 스타약사로 성장하길 바라는 의미를 담아 ‘샛별약사’라고 네이밍해왔다.

참약사 김병주 대표는 “10여 년간 샛별약사 세미나를 기획하며 샛별약사들을 위한 강연을 운영해오다, 2021년부터는 트렌드 코리아 10대 트렌드 중 약사, 약국에 연관되는 TREND PHARMACY 키워드를 선정해 관련 분석과 대응 방안을 함께 제시해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며 “미래에 큰 발전을 이룩할 만한 사람들을 일컫는 샛별이라는 명칭에 걸맞도록 누구보다 밝게 빛날 젊은 약사들의 미래를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착순 약 200명이 참가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수강을 희망하는 전국의 약사, 예비약사들은 2월 초에 열리는 신청 링크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