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현대약품의 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마이녹셀이 두피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신제품 프레스티지 스칼프 샴푸를 출시, 오는 20일 오후 3시 GS홈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인다.

마이녹셀 프레스티지 스칼프 샴푸는 젊은 두피를 위한 안티에이징 탈모 케어 샴푸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6주 사용으로 탈락 모발 수 85% 개선 효과를 입증했고, 임상으로 6주 사용 시 △두피 보습 △두피 모공부위 탄력 △두피 헤어라인 치밀도 개선 등 두피 안티에이징 효과를 확인했다.

이번 신제품에는 업그레이드된 현대약품의 두피, 모발 집중 강화 독자 성분 ‘마이녹셀 콤플렉스 2.0’과 단백질 강화 성분을 포함한 로얄젤리프로틴, 바오밥나무씨추출물, 탈모 증상 완화 특허 기능 성분이 포함된 ‘소이액트(SoyAct)’를 주성분으로 함유했다.

또한, 세정과 동시에 지질 성분을 보충하여 모발 장벽에 도움을 주는 컨디셔닝 샴푸 조성물을 더했으며, 두피에 부담을 주는 인공색소,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오일을 배제, pH 5.3 약산성 처방의 저자극 마일드 포뮬러가 건강한 두피 케어를 돕는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최근 스트레스 등 다양한 요인으로 중년층은 물론 2030세대 탈모인 증가세가 가파르다”며 “두피 케어를 통한 탈모 관리의 관심이 커진 만큼 관련 신제품을 출시, GS홈쇼핑 첫 런칭 방송을 진행하니 다양한 혜택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