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 휴온스가 홈쇼핑을 통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

㈜휴온스(대표 송수영, 윤상배)는 오는 13일과 14일 홈앤쇼핑, GS홈쇼핑을 통해 다이어트 건기식 ‘살사라진 혈당컷 다이어트 양춘사’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살사라진 혈당컷 다이어트 양춘사’ 12주분, 24주분으로 구성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살사라진 혈당컷 다이어트 양춘사’는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신소재 개별인정형 원료 ‘양춘사 추출물’을 활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양춘사추출물’은 휴온스가 독점 계약한 원료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중 감소 △BMI 감소 △체지방량 감소 △내장지방량 감소 △피하지방량 감소 △렙틴 감소 △아디포넥틴 증가 등 유의미한 결과가 확인됐다.

또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나바잎 추출물과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을 함유했다.

휴온스는 이번 홈쇼핑 론칭을 통해 다이어트 건기식 신소재와 시장 입지를 확대하겠다는 목표다.

휴온스 관계자는 “최근 디저트문화, 제로 제품 인기 등 혈당 관리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혈당관리 다이어트를 위한 식후 혈당 상승 억제 복합 기능성 제품을 출시했다”며 “살사라진 혈당컷 다이어트 양춘사로 새해맞이 건강한 다이어트, 혈당 관리와 홈앤쇼핑, GS홈쇼핑에서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을 모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