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 코아스템켐온㈜ (대표 양길안)은 ‘2024 JP 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 (J.P Morgan Healthcare Conference 2024)에 참가한다고 금일 밝혔다. 

전 세계 최대 제약바이오 투자 컨퍼런스인 ‘2024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는 오늘 8일부터 11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며, 1만 5천명 이상의 참가자들이 모이는 글로벌 최대 규모의 헬스케어 투자 및 파트너링 행사이다. 

코아스템켐온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 올해 임상 완료 예정인 루게릭병 치료제  ‘뉴로나타-알’을 중심으로 회사가 보유한 임상 파이프 라인 소개를 다수의 빅파마와 1대1 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라 하며 이 밖에도 기술이전에 관한 잠재적 신약 파트너를 모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권광순 사장은 “이번 참가는 참여하는 회사가 보유한 파이프라인 및 약물에 대한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라고 하며 “올해 2024년에는 성공적인 임상결과 도출 뿐만 아니라 이를 토대로 기술이전 수출의 성과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아스템켐온은 작년에  ‘뉴로나타-알’의 임상 3상에 필요한 모든 환자가 등록이 완료 되었으며, 올해 하반기 내 임상이 종료가 예정됨에 따라 신약개발에 대한 기대감이 커져가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